동두천시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찾아가는 이동세탁 봉사 펼쳐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찾아가는 이동세탁 봉사 펼쳐 [금요저널]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4일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해 이동세탁 차량 지원을 통해 ‘찾아가는 이동세탁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보산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이번 봉사에서 거동이 불편해 이불 세탁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해당 가정을 방문해 이불을 수거한 뒤 세탁 및 건조하는 동안 방 청소도 함께 진행했다. 신미정 회장은 “눈이 잘 보이지 않아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위해 냉장고 안의 음식물을 정리하고 바닥 청소도 깨끗이 해드렸더니, 매우 좋아하셔서 봉사한 부녀회원들 모두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보산동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성덕 보산동장은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동두천중앙시장 소재 중앙마니커, 중앙동 관내 경로당 5개소에 생닭 50마리 기증

동두천중앙시장 소재 중앙마니커, 중앙동 관내 경로당 5개소에 생닭 50마리 기증 [금요저널] 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동두천중앙시장에 위치한 중앙마니커에서 생닭 50마리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중앙마니커로부터 기증받은 생닭은 다음 날인 15일 중앙동 관내 5개 경로당에 배부됐다. 신현천 중앙마니커 대표는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중앙동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웅식 중앙동장은 “중앙동 주민에게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나눠 주시는 중앙마니커 신현천 대표께 감사드린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도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