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내동새마을회 라면후원 사진 (군포시 제공)
[금요저널] 2025년 11월 10일 오전 11시, 궁내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지역 주민들과의 협력 속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졌다.
궁내동 새마을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라면 50상자를 후원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물품은 궁내동 새마을회가 진행한 물품 판매를 통해 모은 기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서 이루어진 기부 활동이다.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이러한 봉사 활동은, 궁내동의 소외된 이웃들이 추운 겨울철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소중한 나눔의 장이 되고 있다.
궁내동 새마을부녀회 관계자는 "올해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의지를 밝혔다.
궁내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또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봉사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헌신이 더해져 이루어진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이었다.
향후에도 궁내동 새마을회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