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명곡 들으며 힐링하시고, 한가위 명절에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 14일 오후 기흥구 동백호수공원서 열린 코리아오페라단 주최 ‘Fall in Love’ with 7080 가을 콘서트 참석…공연 관람하며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 -

    by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4-09-15 10:25:57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4일 오후 기흥구 중동 동백호수공원에서 열린 ‘Fall In Love with 7080'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하고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축사에서 프랑스 속담에 맛있는 와인은 무더운 여름이 있기에 마실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더운 여름이 지나고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과 함께 한가위가 다가왔다한가위 명절에 가족, 친지, 이웃 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1. 테너 하세훈씨가 멋진 무대를 시민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이 시장은 이어 제가 이사장으로 있는 용인문화재단은 용인 곳곳에서 문화예술 공연이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우리 동네 구석구석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 코리안오페라단이 이 프로그램 공모에서 선정돼 오늘 공연이 마련됐다좋은 곡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명곡을 들으며 힐링하시고 음악 사랑에 빠져 보시라고 했다.  

    이날 행사는 용인문화재단의 문화예술 공모 지원사업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코리안오페라단이 주최했다.

    [1-2.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4일 오후 기흥구 중동 동백호수공원에서 열린
    ‘Fall In Love with 7080_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하고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코리안오페라단의 정나리 단장이 사회를 맡아 뮤지컬 배우 문채원, 테너 하세훈·박병준, 바리톤 김종우·황중철 씨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뮤지컬 시카고 삽입곡인 ‘ALL THAT Jazz’, 지킬 앤 하이드로 잘 알려진 지금 이 순간’, 팝송 명곡 ‘My Way’,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바람의 노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인연’, ‘서른즈음에등의 명곡이 동백호수공원의 저녁을 수 놓았다.  

    [1-3.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4일 오후 기흥구 중동 동백호수공원에서 열린
    ‘Fall In Love with 7080_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하고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시민들은 음악을 들으며 큰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코리안오페라단은 지난 3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유치 기념 오페라인 창작오페라 춘향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