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진ENG가 29일 화성특례시 팔탄면에 이웃돕기 후원금 400만 원을 전달했다 화성시 제공
[금요저널] 화성특례시 팔탄면 소재 원진 ENG 가 지난 29일 팔탄면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400만원 후원에 이은 두 번째 나눔으로 전달식은 김봉준·김성한 원진 ENG 대표이사, 이대현 팔탄면장, 이동화 팔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봉준·김성한 원진 ENG 대표이사는 “지역 주민들이 더욱 건강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며 “우리의 기부가 이웃에게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화 팔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후원으로 마련된 자원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대현 팔탄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원진 ENG 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후원금은 지역의 복지 향상과 주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진 ENG 는 팔탄면 소재 건설 및 토목공사용 기계 ․ 장비 임대업체로 건설기계 장비 생산부터 정비, 부품 제조 및 임대까지 아우르며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기반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