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인천 서구 가좌4동 주민자치회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10일 가좌4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가좌4동 신년 하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신년하례회에는 오승환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해 주민자치회 위원, 내빈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덕담을 나누고, 2026년도 주민자치회 운영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에는 주민자치회에서 마련한 떡국과 다과를 참석자들과 함께 나누었으며, 윷놀이 대회를 통해 위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출발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오승환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신년하례회는 주민자치회 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향한 공동의 목표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위원 모두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권영준 가좌4동장은 "가좌4동 주민자치회는 지역 공동체 활성화의 중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라며 "동 행정에서도 주민자치회의 다양한 활동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