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산군 예산종합병원장례식장,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예산군 제공)
[금요저널] 예산군은 예산종합병원장례식장이 '희망2026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군청 상황실에서 열렸으며, 예산종합병원장례식장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해 성금 전달과 함께 환담을 나눴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외숙 대표는 예산군 여성라이온스클럽 회장을 역임하는 등 지난 10여년간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회원들과 함께 김치 나눔 행사와 소외계층 안부 확인, 국내외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외숙 대표는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관심과 도움을 다시 이웃과 나누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매년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데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6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기탁은 오는 1월 31일까지 군청과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