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고덕면, ‘2025년 고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성황리 개최 (평택시 제공)
[금요저널] 평택시 고덕면 주민자치회 및 단체협의회는 지난 11월 28일, 웨딩아티움에서 ‘2025년 고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김신회 송탄출장소장, 평택시의회 강정구 의장, 시의원 및 지역 단체장과 회원, 수강생, 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회를 시작으로 유공시민 표창 수여 및 감사패 전달, 단체회원들의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올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참여한 다양한 팀들이 무대에 올라 바쁜 일상에서도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우쿠렐레반의 따뜻한 울림이 있는 합주를 시작으로, 요가반의 우아한 군무, 라인댄스반의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또한 바른자세 걷기&모델워킹반이 준비한 모델 워킹 시범, 민요반의 전통 국악 무대, 풍물반의 흥겨운 공연 등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서예반은 작품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정성과 창의성을 담은 수준급의 다양한 서예 작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남기택 주민자치회 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열정이 모여 매년 풍성한 발표회를 만들고 있다”며 “연중 프로그램 운영에 힘쓰신 강사님들, 그리고 이번 발표회를 위해 열정을 보여주신 수강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윤을숙 고덕면장은 “올 한 해 동안 면 행정 발전과 고덕면 공동체 발전에 협조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열띤 참여와 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고덕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