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가는세상, 사랑의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 나눔행사 (인천서구 제공)
[금요저널] 함께가는세상은 지난 25일 인천 서구 석남2동 소재 선두교회 주차장에서 ‘2025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곽수관 이사장을 비롯해 신현원창동과 석남1․2․3동,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해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마련된 김장김치는 주관기관인 선두교회, 함께가는세상과 후원기관인 신협, 한전MCS서인천지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단지FNB 등 많은 기관의 도움으로 진행될 수 있었으며, 선두교회 교인들이 직접 채소 손질부터 김장까지 전 과정에 동참해 2200포기를 준비했다.
곽수관 이사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이경남 석남2동장은 “지역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함께가는세상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물품은 반드시 도움이 필요한 주민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마련된 김장김치 중 일부는 신현원창동, 석남1․2․3동, 가좌1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추운 겨울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함께가는세상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백내장 무료수술, 반찬 지원, 1인가구 대상 건강음료 배달 등 지역복지 향상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