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 융합예술 교육 운영
[금요저널]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2024년 8월 17일 오후 3시, 미술전시와 음악을 함께 보고 들으며 곡의 해설까지도 들을 수 있는 융합예술교육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4년 융합예술 교육프로그램은 수많은 수상 경력과 뛰어난 음악적 실력을 지닌 여주의 공연예술단체들이 참여하며 4~12월 기간 매주 셋째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운영한다.
미술관에서는 8. 14. ~ 9. 1. 기간 2024 ‘아트뮤지엄 려’ 공모전시 - ‘고재욱 개인전 - abandoned’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환경오염과 전쟁 등으로 인해 생존을 위협받는 인류가 인공지능에게 인류 시스템을 맡긴다는 가정 아래 기획됐으며 다가올 미래인 2040년에서 2090년 사이, 생존한 인류풍경을 재현한 이미지를 비롯해 조형 작품 등 30여 점을 선보인다.
이번 ‘아트&뮤직 려’에서는 고재욱 작가의 예술작품과 재즈 앙상블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보고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8월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은 가족을 대상으로 ‘리제임스 재즈 퀸텟’이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콘트라베이스 리제임스 / 보컬 권세인 / 피아노 전상민 / 기타 김영민 / 드럼 김정훈이 참여한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순수예술과 대중 간의 벽을 낮추고 순수예술에 대한 원활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아트&뮤직 려’’ 프로그램의 사전예약은 ‘아트뮤지엄 려’ 홈페이지를 통해 네이버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전시 및 공연관람료는 모두 무료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