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원당뼈다귀해장국’‘희망 나눔 이웃’인증패 전달
[금요저널] 인천 서구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후원하고 있는 ‘원당뼈다귀해장국’를 대상으로 ‘희망 나눔 이웃’ ‘사랑의 온도 올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온도 올리기’는 인증패를 전달하는 사업이며 이날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동 관계자는 ‘희망 나눔 이웃’ 13호 인증업체인 ‘원당뼈다귀해장국’에 인증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연자 ‘원당뼈다귀해장국’ 대표는 “원당동에서 오랫동안 사업을 하면서 주민분들에게 받은 도움을 작게나마 돌려드리게 될 수 있어 기쁘다.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승환 민간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을 실천해주신 원당뼈다귀해장국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랑의 온도 올리기’ 사업을 통한 지속적인 후원 모금 활동으로 지역복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도에 ‘사랑의 온도 올리기’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과 기업체 대상으로 후원금 모금사업을 집중 추진하고 있다.
‘희망 나눔 이웃’인증패는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정기후원을 실천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전달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