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미술도서관, ‘사각사각’ 展 연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금요저널] 의정부시 미술도서관은 4월 12일부터 시 승격 60주년 기획 전시 ‘사각사각’ 展 전시 연계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의정부미술도서관 3층 프로그램실에서는 전시 기간 내 전 연령을 대상으로 ‘종이 액자 컬러링’을 할 수 있다.
‘사각사각’ 展 참여 작가인 장윤지 작가의 대표 작품 2점을 색칠해보고 조립해 액자로 만들 수 있는 체험 행사다.
5월 6일 14일은 장윤지 작가와 함께하는 ‘네모, 난, 세상’을 운영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작가 작품 특유의 마티에르를 느낄 수 있는 아크릴 물감을 사용한 캔버스 작품 제작 교육이다.
작가의 기법과 작품 세계를 직접 체험하며 더 쉽게 작품에 대해 이해할 기회가 될 것이다.
5월 11일 12일 18일 19일은 의정부미술도서관과 MOU 기관인 송양유치원과 연계해 ‘네모, 난, 세상’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워크숍 ‘내가 있는 공간’이 운영되는데, 4월 15일 가족 대상, 4월 20일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5월 2일 장애인 대상으로 준비돼있다.
마지막으로 4월 23일 4월 30일에는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의 장윤지 작가 세미나 ‘너의 시선은’이 마련돼있다.
의정부미술도서관 전시 연계 프로그램 및 워크숍 세미나 일정은 의정부미술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4월 7일부터 의정부미술도서관 홈페이지 책문화프로그램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사항은 의정부미술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