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부읍 솔헤어 덕소본점, 거동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가정 방문 이미용 서비스 제공
[금요저널]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와부읍에 소재한 솔헤어 덕소본점에서 거동이 불편한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솔헤어 덕소본점은 와부읍 나눔 프로젝트인 ‘라잇나우’ 참여 업체로 노인, 장애인, 아동, 청소년 등에게 월 1회, 6개월 이상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김소연 원장은 “미용실에 가지 못하는 어르신을 위해 커트를 해 드리고 어르신이 맘에 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기뻤다”며 “어려우신 분들이 이미용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무더운 여름날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댁까지 방문해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와부읍 나눔 프로젝트 ‘라잇나우’는 6개월 이상 기부 유지를 조건으로 참여 가능하며 현재 39개 단체 및 개인이 참여해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 86명에게 정기 후원을 하고 있다.
‘라잇나우’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은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