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김경희 이천시장이 15일 이천시 율현동 아모르웨딩홀에서 저서 ‘이천을 새로 쓰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9급 공무원으로 공직을 시작해 현재 시장에 이르기까지의 쉽지 않았던 여정과 시민과 함께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간들, 그리고 오직 이천만을 생각해 온 열정과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더 행복한 이천의 미래를 그려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행사에는 송석준 국회의원, 김선교 국민의회 도당위원장, 조병돈·엄태준 전 이천시장, 박명재 제9대 행정자치부 장관, 김영후 전 병무청장, 박명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들과 시민 등 약 1천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책에는 ‘김경희가 걸어온 길’, ‘시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 이천’, ‘이천의 미래 설계를 위해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는 약속이 약 270여 쪽에 걸쳐 진솔하게 담겨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이 15일 이천시 율현동 아모르웨딩홀에서 저서 ‘이천을 새로 쓰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9급 공무원으로 공직을 시작해 현재 시장에 이르기까지의 쉽지 않았던 여정과 시민과 함께하며 느꼈던 행복한 순
간들, 그리고 오직 이천만을 생각해 온 열정과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더 행복한 이천의 미래를 그려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행사에는 송석준 국회의원, 김선교 국민의회 도당위원장, 조병돈·엄태준 전 이천시장, 박명재 제9대 행정자치부 장관, 김영후 전 병무청장, 박명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들과 시민 등 약 1천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책에는 ‘김경희가 걸어온 길’, ‘시민과 함께 만드는 새로운 이천’, ‘이천의 미래 설계를 위해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는 약속이 약 270여 쪽에 걸쳐 진솔하게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