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단체협의회_사람의_김장나눔 안성시 제공
[금요저널]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지회은 지난 19일 안성농업기술센터 1층 조리실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듯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단체 회원, 두원공과대학교 자원봉사자 및 관내 복지시설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160상자를 담갔다.
이 김치는 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 안성시 동·서부 무한돌봄센터, 안성시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청소년상담센터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어르신과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미경 지회장은 “회원들이 직접 만든 김치를 나누는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지회는 여성 지위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꾸준히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봉사자들은 서로 협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향후 지역사회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