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24일 컴백’ 코스모시, 신곡 ‘HIGHLOVE’ MV 티저 공개…감각적 콘셉트 예고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금요저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코스모시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nd’의 타이틀곡 ‘HIGHLO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HIGHLOVE’는 브라질리언 퐁크 리듬과 트랩 베이스 808이 결합된 현대적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베일을 벗은 티저에는 첫 만남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후렴구 음원이 함께 담겨 발매 전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은 ‘BabyDon’tCryBreakingTheLove’, ‘HIGHLOVE’, ‘PrincessKiss’, ‘zigyzigy’, ‘LuckyOne’, ‘endand ’까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코스모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음악적 정체성을 집약한 이번 앨범은 아웃트로 트랙을 제외한 전곡이 모두 타이틀곡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다섯 개의 타이틀곡 모두가 뮤직비디오로 순차 공개되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 연출을 예고했다. 앞서 ‘zigyzigy’, ‘LuckyOne’, ‘BabyDon’tCryBreakingTheLove’는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끊임없는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전원 일본인’ 으로 구성돼 기존 K팝 걸그룹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실험적인 시도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코스모시.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린 코스모시가 이어갈 글로벌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코스모시의 미니 1집 ‘the a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신예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계약 체결…이재욱과 한솥밥

사진제공 = 로그스튜디오 [금요저널] 배우 윤도건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로그스튜디오는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겸비한 배우 윤도건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도건은 웹드라마 ‘하이스쿨 다이어리’ 와 ‘뮤드’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2019년 영화 ‘어쩌다, 결혼’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하며 필모그래피를 한층 더 확장해 나갔다. 또한 윤도건은 KBS Joy ‘연애의 참견’ 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물다섯 스물하나’, 그리고 TVING 오리지널 ‘러닝메이트’까지 여러 작품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한 바 있다. 로그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윤도건. 그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준 만큼, 그가 앞으로 펼쳐 나갈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윤도건이 전속계약을 맺은 로그스튜디오에는 이재욱과 채단비가 소속돼 있다.

‘여돌 명가’ JYP의 역대급 문제작…영빈, 오늘 전격 데뷔

사진제공 = 이닛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가수 영빈 이 독보적인 콘셉트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영빈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를 발매하고 동시에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reak Show’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 ‘Freak Show’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시원한 기타 라인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타고난 다름’을 숨기지 않고 자랑스럽게 승화시키는 당당한 태도를 유쾌한 언어유희로 표현했다. 여기에 원곡의 개성과 정체성을 그대로 살린 영어 버전까지 수록돼 글로벌 팬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전망이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위트 있는 표현으로 곡에 생동감을 더한 가사에는 전간디와 영빈이 함께해 아티스트 본연의 색채를 한층 짙게 그려냈다. 앞서 영빈은 지난 5일 ‘Freak Show’ 인트로 필름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징 이미지, 퍼포먼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지난 15일과 16일 공개된 ‘Freak Show’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영빈의 비범한 취향과 강렬한 비주얼이 담겨 호기심을 극대화했다. 영빈은 지난 1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딴따라’에서 준우승을 차지, 넘치는 끼와 탄탄한 실력을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노래, 춤, 연기, 무대 연출 등 다채로운 장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영빈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빈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reak Show’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