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성면, 「희망2026나눔캠페인」출범식 개최 (경산시 제공)
[금요저널] 용성면은 2025년 12월 4일 용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경산’이라는 슬로건 아래「희망2026나눔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출범식에는 용성면이장협의회 회원들과 면 직원들이 참석하여 나눔캠페인의 열기를 높였으며, 면민 모두가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 및 홍보를 다짐하였다.
또한 이날 용성면이장협의회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 100만원을 기탁하며 나눔 실천의 의미를 더 했다.
박의수 용성면이장협의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에 따뜻한 나눔 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며 “이장협의회에서 마음을 모아 준비한 성금이 소중히 잘 전달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보심 용성면부면장은 "연말연시 바쁜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출범식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오늘을 계기로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경산시가 후원하는「희망2026나눔캠페인」은 2025년 12월 1일 ~ 2026년 1월 31일까지 62일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