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양시의회 윤해동 의원이 2023년 7월 26일 안양시의회에서 진행된 미디어투데이 창간 11주년 기념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우수의원 표창’은 미디어투데이가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지역 내에서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지 증진 및 안양시 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했는데, 안양시의회에서는 윤해동 의원과 허원구 의원이 선정됐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미디어투데이 발행인 안상일 대표는 "의욕적인 의정활동과 시민복지증진 및 안양시 발전을 위한 조례 제출과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안양시의회와 시민의 모범이 되어 시상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윤해동 의원은 제9대 안양시의회 의원으로서 지난 20여 년간 건설업계에서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제4회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선정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도권일보·시사뉴스에서 선정한 2022년 기초의회 행정감사 우수의원상’,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대한민국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해동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과분한 상이지만 시민들께서 주신 귀하고 소중한 상”이라며 “더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