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고양시,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지정증 수여식

고양시,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지정증 수여식 [금요저널] 고양특례시는 지난 28일 2025년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로 선정된 자동차정비업체에 지정증과 표지판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고양특례시 최초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 지정을 축하하고 자동차관리사업의 서비스 수준을 높인 업체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양시의 자동차관리사업 모범사업자로 지정되기 위해서는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지정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야 한다. 위의 엄정한 평가를 거쳐 총 11개의 자동차정비업체가 모범사업자로 선정됐다. 모범사업자로 지정된 자동차정비업체는 스피드메이트 이마트풍산점 윤기모터스 동부현대자동차서비스 스피드메이트 고일점 차사랑모터스 대성오토 1급 행복한 자동차공업사 백석자동차써비스 마이네키 풍동점 타이어프로 중산점 원일모빌리티이다. 주시운 교통국장은 “모범사업자로 지정 되신 것을 축하하며 고양시민들이 자동차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소명을 다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 시에서도 앞으로 모범사업자에 대한 지원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 장애인체육선수단,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출전… 눈부신 활약

고양시 장애인체육선수단, ‘제1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출전… 눈부신 활약 [금요저널] 고양특례시 장애인체육 선수단이 가평군 일원에서 개최된 제15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2025 가평에 참가해 종합 4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가평군 일원에서 개최된 대회에 고양시에서는 14개 종목 273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은 금메달 24개, 은메달 22개, 동메달 29개를 획득해 종합 4위의 성적을 거뒀다. 댄스스포츠 종목 종합 2위를 차지한 고양특례시 선수단의 노명주 선수는 댄스스포츠 6개 부분에 출전했다. 라틴 단종, 라틴 2종, 라틴 3종, 콤비프리스타일 등 고양특례시 김주원 선수와 파트너를 이루어 출전한 4개 경기와 홀로 출전한 싱글 5종, 싱글프리스타일까지 전경기 1위로 6관왕의 위업을 달성하며 이번 대회 MVP를 차지했다. 농구종목 디펜딩 챔피언 고양특례시 농구팀은 결승전에서 떠오르는 신흥 강호 군포시를 상대로 53:37로 승리하며 대회 10연패를 달성해 넘볼 수 없는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고양특례시 수영 선수단은 금메달 5개, 은메달 5개, 동메달 8개 총 8,445.2점으로 2위 수원을 1,060점 차로 따돌리며 지난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수영 종목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회 소식을 접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고양특례시 장애인 체육 선수단이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 4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이번 대회에서 입상한 선수는 물론 입상을 하지는 못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한 모든 선수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