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시 가족센터 ‘2022년 상반기 사업 성과 보고 및 공청회’ 개최
[금요저널] 경산시 가족센터는 19일 운영위원, 강사, 봉사단원, 품앗이 회원, 센터이용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아트홀에서 2022년 상반기 사업 성과 보고 및 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 보고 및 공청회에서는 상반기 센터에서 진행했던 사업의 전반적인 점검으로 이용자들의 욕구와 사업 계획에 부합되는 효율적인 하반기 사업 진행을 위해 기본사업과 특성화 사업에 대한 상반기 실적 보고 우수프로그램 발표, 사업 총평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특히 ‘하양공동육아나눔터 및 장난감도서관 사업’과 ‘결혼이민자 정착단계별지원 패키지사업’을 우수프로그램으로 발표해 지역민과 함께 이용자 요구를 반영한 사업 성과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정유희 센터장은 “상반기 대면 프로그램 확대 운영과 다양한 가족의 욕구를 반영한 사업을 추진했으며 하반기에도 더불어 할 수 있고 이용자의 의견이 반영된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일선에서 애쓰시는 센터장님 이하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경산시의 다양한 가족에 대한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좋은 프로그램으로 지역민 곁에서 함께하는 센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