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동, ‘민관협력 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 체결

증포동행정복지센터·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루영웅베이커리 협약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4 10:49




증포동, ‘민관협력 네트워크 구축’ 업무협약 체결 (이천시 제공)



[금요저널] 지난 6월 23일 민관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찾아가는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증포동행정복지센터와 이천시 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루영웅베이커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세 단체가 함께 관내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을 위한 것으로 △증포동행정복지센터와 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 관련 추진 업무 지원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 적극 발굴 △상호 협력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에 대한 적극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권영웅 대표는 “증포동과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해 어려운 가정을 도울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더욱 적극적인 대상자 발굴과 복지 관련 추진 업무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임종대 위원장은 “가루영웅베이커리와의 협약으로 찾아가는 복지사업에 힘을 얻을 수 있어 든든하다”고 말했으며 김완규 증포동장은 “관내 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탄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