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신방동 대주피오레아파트 입주민, 이웃돕기 성금 기탁

신방동에 이웃돕기 성금 30만원 기탁

류남신 취재본부장 2022.12.26 10:20




천안시청



[금요저널] 천안 대주피오레아파트 입주민들이 26일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신방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석재옥 신방동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귀중한 성금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류남신 취재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