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평택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추석을 맞아 학현1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명절 음식 녹두빈대떡을 직접 만들어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안중파출소 이득규 소장도 함께해 어르신들께 추석 명절을 잘 나실 수 있도록 연휴 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
[금요저널] 평택시 팽성읍은 지난 11일 주민 생활환경 정비 입양단체인 팽성읍 새마을부녀회와 연계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쾌적하고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한 ‘추석맞이 일제대청소 행사’를 실시했다. 행복홀씨 입양사업은 생활환경 취약지역의 일정 구간을 민간
[금요저널] 평택시 팽성읍 주민 박종용 님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11일 팽성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햅쌀 100포를 기부해 다시 한번 따듯한 이웃사랑이 빛을 발했다. 이번 기부는 박종용 님이 기부를
[금요저널] 평택시는 지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안중 실내수영장 앞 주차장, 평택시청 앞 광장, 이충레포츠공원 등에서 권역별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3일 동안 권역별로 진행된 이번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평택시 농특산물
[금요저널] 평택시포도연구회는 지난 8월 31일자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하는 GAP 공동인증을 획득했다. GAP 인증은 농산물 생산에서 판매 단계까지 안전한 관리체계를 구축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국제시장에서 우리 농산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금요저널] 삼성조은내과의원에서는 지난 11일 평택시 서부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36개를 안중보건지소에 기부했다. 삼성조은내과의원은 2013년부터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홀몸 어르신 등을 위해 쌀, 떡, 과일 등 이웃돕기 물품 기부를 통해 지역에서 수
[금요저널]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최근 이솝플라워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이솝플라워는 평택시 고덕동에 있으며 2020년 7월에 개업해 꽃다발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꽃집이다. 이솝플라워는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월 3만원 이상의 정기후원으로 지역사회 사랑을 나눠주고 있다.
[금요저널] 평택시는 9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 시 소속 현업업무 사업장을 대상으로 안전한 작업환경조성과 산업재해 발생 예방을 위한 2024년 정기 위험성평가를 실시한다. 위험성평가는 사업주가 사업장 내 유해·위험 요인을 사전에 파악해 위험성을 결정한 후 감소
[금요저널] 평택시는 정장선 평택시장이 12일 평택시 내 청렴 의식을 높이기 위해 ‘청렴도서와 함께하는 청렴방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청렴도서와 함께하는 청렴방송’은 평택시 청렴도서 27선, 올해의 책 13선 등을 선정해 전 직원이 청렴과 관련한 도서를 독서하고
[금요저널] 평택시 세교동 자원봉사나눔센터는 지난 10일 보성청실아파트 경로당에서 지구 살리기 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은 어르신들께 친환경 EM을 이용한 살림법 등 일상생활에서 환경을 살릴 수 있는 법을 교육한 후 민관합동으로 세교동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하는
[금요저널] 평택시 비전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관내 취약지역인 용죽지구, 소사동 일대에서 추석맞이 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비전2동 11개 단체 회원과 비전2동 직원 등 80여명이 참여했으며 단체별로 담당구역을 나눠 주요 도로변 인도, 녹지지역 및
[금요저널] 평택시 통복동은 지난 10일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 등 10여명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웃 나눔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바르게살기위원 모두가 정성을 모아 준비했으며 김, 송편 등 추석 명절 음식과 생필품을
[금요저널] 평택시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주거 취약 세대의 주거 공간을 개선하기 위한 ‘건강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을 추진했다. 이 사업은 2018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굿모닝병원 봉사회의 민관 협력 특화사업으로 신평동의
[금요저널] 평택시 청북읍 체육회는 지난 7일 청북중학교 운동장에서 ‘제12회 청북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순서로 진행됐으며 청북읍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점심 식사와 함께 600여명의 청북읍민이 다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