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심포지엄 2026 개최

노상균 대구.경북 취재본부장 2026.06.28 08:02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심포지엄 2026 개최 (경상북도 제공)



[금요저널] 경상북도는 25일 국가정보원 지부, 대구광역시와 공동으로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행정기관, 공공기관, 출자·출연기관 등 보안 직무 관련 담당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경북 사이버보안 심포지엄 2026’을 개최했다.
노상균 대구.경북 취재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