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광역시 서구 구청 (인천서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4일 불로대곡동자원봉사상담가들과 함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계절김치 나눔을 진행했다.
불로대곡동자원봉사상담가 10여명이 함께 열무김치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손질하는 등 정성의 마음을 담아 김치를 담근 후 포장해 관내 취약계층 20세대와 경로당에 나눔의 마음을 전달했다.
불로대곡동자원봉사상담가들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반찬지원, 김장김치나눔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평상시에도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등 꾸준하게 이웃 돌봄을 실천하고 있다.
문찬주 서구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상담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준비한 반찬이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