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남2동 주민자치회, 사랑의 나눔 반찬봉사 사업 추진 (인천서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 서구 석남2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8일 주민자치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랑의 나눔 반찬봉사’ 사업을 진행했다.
‘사랑의 나눔 반찬봉사’ 사업은 석남2동 주민자치회 복지분과의 주도로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월 1회 반찬을 정성껏 직접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 40세대에게 나누어 어려운 이웃의 식생활 지원 및 정서지원과 고립을 예방하기 위해 만든 나눔사업이다.
석남2동 주민자치회 박영민 회장은 “정성껏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준비한이 반찬이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석남2동 이경남 동장은 “평소 소외된 이웃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주민자치회 위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