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칠보사 불자회, 양평군에 백미 800kg 기탁하며 이웃사랑 전해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6.06.25 11:13




칠보사 불자회, 양평군에 백미 800kg 기탁하며 이웃사랑 전해 (양평군 제공)



[금요저널] 양평군은 지난 24일 칠보사 불자회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8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보연스님은 “불자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쌀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자비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칠보사 불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마련해 주신 이웃돕기 물품이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군면에 위치한 칠보사는 2024년부터 백미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양평군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