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동두천시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는 17일 동두천시민회관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원장과 교사 4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업설명회 및 집합교육’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센터의 ‘2025년 사업설명회’를 통해 올해 진행될 사업과 목
[금요저널] 동두천시는 설 연휴 동안 관내 노숙인 보호를 위한 ‘2025년도 설 연휴 노숙인 보호 및 지원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책은 노숙인의 안전 확보와 동사 방지를 위해 동두천시청, 관내 유관기관, 병원, 노숙인 시설 등이 함께 추진한다. 동두천시청
[금요저널] 동두천시는 설 연휴 기간 귀성객과 시민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폐기물 처리 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1월 26일 설날인 1월 29일 1월 30일에는 생활폐기물을 수거하지 않고 1월 25일과 1월 27일 1월 28일에
[금요저널] 동두천시는 군 장병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1월 20일부터 2월 28일까지 ‘군 장병 할인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시는 지난해까지 음식점 및 공중위생업소 등 81개소를 군 장병 할인업소로 지정해 운영했다. 올해는 군
[금요저널] 해체 3년 만에 재창단한 동두천시청 빙상단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제106회 전국동계체전 스피드스케이팅 사전경기에서 금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동두천시청 빙상단의 남자 일반부 차민규 선수는 100
[금요저널] 상패동 행정복지센터는 16일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의에서 상패동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함께할 신규 주민자치위원 7명을 추가 위촉했다고 밝혔다. 월례회의에서는 신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주요 시정, 동정 사항을 전달한 후 주민자치위원회 주요 안건을 처
[금요저널] 동두천시 생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16일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 회의를 실시하고 신규위원 1명을 위촉했다. 신규 위촉된 조태일 위원은“새마을지도자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생연1동에 필요한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
[금요저널] 동두천시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와 방범지원위원회는 16일 지역 내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독수리지대와 백마지대 방범초소를 찾아 방범대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설을 앞두고 이뤄진 이날 방문에서 동장과 방범지원위원회 위원장은 인사와 함께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
[금요저널]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5일 어울림센터 5층 이사장실에서 ‘인구 문제 인식 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기획했다. 지난해 1
[금요저널] 동두천시는 16일 동두천 커뮤니티센터에서 보산동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해 보산동 지역 상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보산동 상가연합회 회원 및 관계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개최되는 문화 행사와 사업에 대해 논
[금요저널] 동두천시 다올문화협동조합은 ‘우리 동네 가게’라는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올문화협동조합은 동두천시 캠프 보산 디자인아트빌리지 내에 위치해 지역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사진
[금요저널] 동두천시 치매안심센터는 15일 치매안심센터 맞춤형 사례관리 대상자, 신규 치매 진단자 및 보호자 56명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금토일식품이 참여해 마스크, 냉동식품
[금요저널] 동두천시 중앙새마을금고는 16일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성금으로 백미 10kg 263포와 라면 450박스, 현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동두천 중앙새마을금고는 옛 어머니들이 한 줌 두 줌 모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한 그
[금요저널] 경기북부 상공회의소 동두천시 상공회는 16일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에 방문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은 상공회와 시설관리공단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 및 상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자리였다. 시설관리공단은 시민 중심 명품 도시를 구현하기 위한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