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북도 고령군 군청
[금요저널] 고령군은 지난 1일 가얏고마을에서 열린 ‘2025 고령군상공협의회 워크숍 및 정기총회’에서 총 49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고령군 발전에 뜻을 모은 고령군 소재 10개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의 따뜻한 나눔은 군민들에게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기업은 다음과 같다.
△대원조경건설㈜ 1000만원 △㈜다산주철 500만원 △엠스푸드㈜ 500만원 △신우성테크 500만원 △㈜대한테크 500만원 △㈜나호테크 500만원 △㈜에스디 500만원 △첨단테크 300만원 △삼성금형테크 300만원 △㈜제일코어텍 300만원.최근 고령군에는 지역 기업과 출향인의 기부가 연이어 이어지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번 기탁식 또한 이러한 기부 릴레이에 의미 있는 동력을 더하고 있다.
기부에 참여한 기업 대표들은 “이번 기부가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여 지역 전체에 긍정적인 변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령군은 기탁식에서 “연일 고령군 소재 기업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군민 모두가 큰 힘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령군은 기업과 군민의 뜻을 존중하며 기부금이 지역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